일상의 비밀정원

붓기에 탁월한 효과, 의료용 압박스타킹

모네그라미 2018. 4. 21. 16:11


나는 얼굴이 매우 잘 붓는 편이다. 

그래서 얼굴이 잘 붓지 않는 사람들이 정말 부럽기도 하다. 

저녁에 조금만 과식을 하거나 짠 음식을 먹으면, 다음날 아침에는 얼굴이 너무 많이 부어서 눈을 뜨기도 힘든 지경이 되어버린다.

그래서 매일 족욕도 하고, 가끔 반신욕도 하고, 호박즙도 먹고, 붓기에 좋다는 것은 다 해봤지만 그 때 뿐이고 다시 얼굴이 퉁퉁해진다.

붓기에는 근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붓기에 좋은다는 것은 찾아보던 중에 정말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유레그 의료용 압박 스타킹,

이것은 일반 압박 스타킹과는 다르게 몸 전체의 혈액순환을 도와줌으로써 얼굴과 다리의 붓기를 빠지게 해주는 것이다.

특히나 매일 서있고 긴장감이 높은 직업인 승무원들은 다리의 피로를 달고 살기 때문에 의료용 압박 스타킹을 매일 신는다고 한다.

그래서 일명 승무원 스타킹이라고도 불리운다.

아이돌 가수 효민도 매끈한 다리의 비결이 의료용 압박 스타킹이라고 한다. 7년 동안 매일 저녁에 수면용으로 의료용 압박 스타킹을 신는다고 한다.

다리가 잘 붓고, 나처럼 얼굴도 잘 붓고, 성형하고 난 뒤 붓기를 제거하기 위해서 사람들이 신는다고 해서 

나도 이번에 장만을 하게 되었다.

내가 산 의료용 압박 스타킹은 수면용이었다. 밤에 신고 자는 용이다. 사람은 잠을 자면서 얼굴이 많이 붓기 때문에 잠을 자면서 착용해주면

효과가 매우 높다고 한다. 


의료용 압박 스타킹의 효과는 정말 놀랍다고 한다.

먼저 다리의 부종을 제거해준다. 

매일 같이 회사에서 사무실에 앉아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나, 서 있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다리가 부을 수 밖에 없다.

쉽게 피로를 느끼고 혈액이 뭉치기 때문이다. 의료용 압박 스타킹을 신으면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다리의 부종을 제거해준다.

그래서 임산부들도 많이 착용한다고 한다.


두번째, 얼굴의 붓기를 제거해준다.

성형수술을 하고 나면 그 때부터는 붓기와의 전쟁이 시작된다. 아무리 성형이 예쁘게 잘 되었다고 해도, 붓기 관리를 잘 하지 못하면

내가 원하던 결과를 얻지 못할 뿐 아니라 붓기가 나중에는 살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붓기를 빼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의료용 압박 스타킹은 이러한 얼굴 붓기와 성형 붓기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온다고 한다. 매일 아침마다 붓던 사람이 이것을 착용한 후에는

아침에도 얼굴이 붓지 않게 되었고, 쌍커풀 수술을 한 사람도 착용 후 일주일만에 회사에 복귀할 만큼의 효과를 보았다고 한다. 


세번째, 코콜이와 수면무호흡에 효과적이다.

코콜이와 수면무호흡증은 매우 연관성이 있다고 한다. 잠을 자면서 호흡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기 때문에 코콜이가 발생이 된다고 한다.

즉,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수면무호흡증에 악영향을 준다는 것이다. 의료용 압박 스타킹과 관련해서 정보를 찾던 중에,

코콜이와 수면무호흡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의료용 압박 스타킹을 착용하게 했더니 기존에 코콜이와 수면무호흡증의 증상이 절반 이상 가량

떨어졌다고 한다. 그리고 장기간 착용을 했을 때는 점점 그 수치가 떨어져서 밤에 잠을 잘 때도 안정적으로 호흡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네번째, 하지 정맥류를 예방한다.

하지 정맥류는 다리에 핏줄이 두드지게 튀어나오는 질병이다. 이것도 혈액순환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의료용 압박 스타킹을 착용해주면

하지 정맥류를 미리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고, 현지 하지 정맥류가 있더라도 착용을 하면 증상이 완화된다고 한다. 



나도 오늘부터 착용을 해서 위에 언급한 이러한 효과를 얻고 싶다.

모든 건강의 근원은 피에 있다고 한다. 암이 발생을 하는 것도, 당뇨, 고혈압, 피부, 그외의 수 많은 질병들의 원인을 거슬러 올라가면 혈액순환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그 만큼 인간에게 있어서 피는 중요하고, 그렇기 때문에 혈액순환을 잘 해야 한다. 우리가 운동을 하는 이유도 궁극적으로 혈액순환을

도와서 몸 전체에 원활하게 피가 공급되게 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시간도 부족하고 일에 치여서 사는 일반 직장인들이 시간을 내어 매일 운동을 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의 수고로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것이 있다는 것은 정말 반가운 일이다.

이렇게 해서 우리 모두가 더욱 건강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